여자를 증오한 남자들. 1

저자
#{for:author::2}, 여자를 증오한 남자들. 1#{/for:author} 지음
출판사
| 2011-01-21 출간
카테고리
소설
책소개
전 세계 5천만 독자들이 선택한 '밀레니엄 시리즈' 첫 번째 작...
가격비교


  밀레니엄 시리즈 1편


1. e북을 선호하지 않았는데 e북의 세계에 입문하게 만들어준 책..


2. 작년쯤 알라딘에서 3900원 특가판매를 한다길레 구매했다..(제목에 끌려서)


3. 히가시노 게이고의 4개작품이 메인이었고 덤으로 들어간 케이스.. (특가니...)

   게이고의 작품에 실망하고 이것을 잡았는데.. 대박이었다...


   다 읽은 시간은 토요일 저녁.. 영풍,연신내문고도 닫은 시간... 


   그래서 리디북스에서 첫 구매를 하게되었고... 그 후 리디의 노예가 되었다


4. 서평에 이런 내용이 있었는데.. "지금까지 나온 여자 주인공중 최고로 매력적인 주인공" 이다..


   그 의견에 200% 공감...


5. 밀레니엄 3부작 중 가장 재미있었다.. 방예르가문의 비밀이야기 ..


6. 솔직히 상상도 못한 결론이 나서 이 작가는 천재다.. 이 작가의 작품은 다 사야해 했는데...


7. 근 몇 년간 읽었던 책중의 최고였다... 점수로 하면 10/10


8. 그 이후 난 북유럽작가의 소설을 주로 읽게 되었다..  ( 소설마저 일본에서 벗어나게 되었다..)



  

Posted by bha :